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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 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하 "재단" 이라 합니다.)
이 제공하는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 재단과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 31 조, 동 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재단은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개정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개정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재단과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회원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시스템에서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 기호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이 사용하는 회원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전자우편(E-mail): 인터넷을 통한 우편입니다.
(6) 해지: 재단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7) 홈페이지: 재단이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이용자가 열람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서비스 공간을 말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재단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재단에 대한 홍보 내용
(2) 재단이 운영하는 사업 안내
(3) 기타 재단이 제공하는 각종 정보
(4) 고객 상담 서비스
(5) 회원 이용 서비스
재단은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재단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 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단은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재단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이용자는 재단이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이용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회원가입을 하여야 하며, 1개의 이메일주소에 대해 1건의 회원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단은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4)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8조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5) 기타 회원으로 재단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재단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변경 항목을 통해 직접 변경사항을 수정, 등록하여야 합니다.

제8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의 탈퇴를 홈페이지에 요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즉시 이에 응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재단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서비스 운영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제 13조에 명기된 회원의 의무사항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재단이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재단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재단이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를 처리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재단이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서비스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있습니다. 재단이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개인 정보 보호)
재단은 이용자 정보 수집 시 재단측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희망 ID,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E-mail 등 재단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재단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4)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는 언제든지 재단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재단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자는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1조 (재단의 의무)
재단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만 합니다. 재단은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재단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재단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2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제 13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재단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재단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재단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자기 신상정보의 변경사항 발생시 즉각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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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내용
(6) 근거나 확인절차 없이 재단을 비난하거나 유언비어를 유포한 내용
(7) 기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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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조 (분쟁의 해결)
재단과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재단 관할 법원을 관할로 합니다. 동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 22조 (기타)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자는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을 이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5년 2월 1일 부터 시행합니다. 약관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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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라.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마.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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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의 전화번호 안내 참조

아. 담당자 연락처

담당자 :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조남규
연락처 : 02-2156-2295 / education@koe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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